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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탕의 역사 및 할로윈건강 2023. 5. 17. 20:38728x90
사탕
사탕은 디저트(영국 영어) 또는 롤리(호주 영어, 뉴질랜드 영어)라고도 불리며 설탕을 주성분으로 하는 과자입니다. 설탕과자라고 불리는 이 카테고리에는 초콜릿, 츄잉껌, 설탕과자 등 달콤한 과자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설탕을 묻혀 코팅한 야채와 과일, 견과류는 설탕에 절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물리적으로 사탕은 상당한 양의 설탕 또는 설탕 대체물을 사용함으로써 특징지어집니다. 많은 사람들이 공유하는 케이크나 빵과는 달리 사탕은 보통 더 작은 조각으로 만들어집니다. 그러나 사탕의 정의는 사람들이 음식을 어떻게 다루느냐에 따라서도 다릅니다.
식사 마지막에 디저트 코스로 나오는 달콤한 과자와는 달리 캔디는 보통 간식으로 손가락으로 먹는 경우가 많습니다. 각각의 문화에는 디저트가 아닌 사탕을 구성하는 것에 대한 독자적인 생각이 있습니다. 같은 음식은 어떤 문화에서는 사탕이고, 다른 문화에서는 디저트인 문화에서는 디저트일 수도 있습니다.
역사
미야코 아키쇼보(1787년)의 '대불 디저트 가게'에서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는 일본 업체입니다. 캔디라는 말은 옛 프랑스어인 ucucre candi(설탕과자)에서 영어로 들어갔습니다. 프랑스어 용어는 아마도 아랍어 칸디, 페르시아어 칸다, 산스크리트 칸다에 초기 어원이 있을 것입니다.
사탕수수는 남아시아와 동남아시아의 열대 원산입니다. 설탕 조각은 고대 인도에서 사탕수수 주스를 끓여서 제조되어 칸다로 소비되었습니다. 기원전 6세기에서 4세기 사이에 페르시아인들은 그리스인에 이어 인도 사람들과 '꿀벌 없는 꿀을 만드는 갈대'를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설탕과 사탕수수 농사를 채택하고 나서 퍼뜨렸습니다.
설탕을 쉽게 구할 수 있기 전에는 사탕은 꿀에 기반을 두고 있었습니다.꿀은 고대 중국, 중동, 이집트, 그리스, 로마 제국에서 과일과 꽃을 코팅하여 저장하거나 사탕의 형태를 만들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캔디는 지금도 이 형태로 제공되고 있지만, 현재는 가니쉬의 일종으로 더 일반적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산업혁명 이전에 사탕은 종종 약의 일종으로 여겨졌습니다.소화기계를 진정시키거나 인후통을 식히기 위해 사용됩니다. 중세에는 사탕이 처음에는 가장 부유한 사람의 테이블에만 등장했습니다. 당시 그것은 소화를 돕기 위해 사용된 향신료와 설탕의 조합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연회 호스트는 일반적으로 게스트를 위해 연회에서 이러한 유형의 '캔디'를 제공했습니다. 이 사탕들 중 하나는 때로는 방의 향신료라고 불리며 로브, 생강, 아니스씨드, 쥬니퍼 베리, 아몬드, 소나무 알갱이를 녹인 설탕에 담가 만들었습니다.
중영어 캔디는 13세기 후반에 사용되기 시작했습니다.
첫 번째 사탕은 18세기 초에 영국과 프랑스에서 미국으로 도착했습니다. 초기 정착민 중 설탕 일에 숙련된 사람은 몇 명뿐이었고 설탕이 들어간 식사는 일반적으로 매우 부유한 사람들만이 즐겼습니다. 가장 단순한 형태의 사탕조차도 결정화된 설탕으로 만들어진 록 캔디는 사치품으로 간주되었습니다.
산업혁명
사탕 사업은 1830년대에 극적인 변화를 이루면서 기술의 진보와 설탕의 입수 가능성이 시장을 열었습니다. 새로운 시장은 부유층뿐만 아니라 노동자 계급의 즐거움을 위해서도 있었습니다. 또한 어린이를 위한 시장도 확대되고 있습니다. 훌륭한 과자 가게가 남아 있는 한편, 그 과자 가게는 미국 노동자 계급의 아이들의 주식이 되었습니다.
페니 캔디는 이 사탕의 변형을 전형적으로 나타냅니다. 페니 캔디는 아이들이 자신의 돈을 사용한 최초의 물질적인 재화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사탕 가게 주인들은 아이들이 계속 달리기 위해 거의 완전히 아이들의 사업에 의존하고 있었습니다. 페니 사탕조차도 쓴 약을 딱딱한 설탕 코팅에 넣은 약용 로젠에서 직접 파생되었습니다.
1847년 캔디 프레스(완구 기계의 놀라운 이름으로도 알려짐)의 발명으로 여러 형태와 크기의 사탕을 동시에 생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1851년, 과자 장인은 설탕 끓이는 것을 돕기 위해 회전식 스팀 빵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변화는 캔디 메이커가 끓는 설탕을 계속 저어줄 필요가 없어졌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냄비 표면에서의 열도 훨씬 균일하게 분포하여 설탕이 잘 타지 않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혁신으로 사탕 사업을 성공시킬 수 있었던 것은 한두 명뿐이었습니다.
우리의 상호 친구, 1885년 1월 7일 조셉 케플러에 의한 풍자 만화, 사탕에 사용되는 색 첨가물의 위험성을 경고합니다. 생산자에서 시장으로 가는 길이 점점 복잡해지면서 많은 식품들은 저렴한 옥수수 전분이나 옥수수 시럽과 같은 비교적 무해한 성분에서 유독한 성분에 이르는 첨가물의 첨가에 의해 영향을 받았습니다.
일부 제조업체는 법적 규제가 없는 유해물질을 첨가하여 사탕의 밝은 색상을 생산했습니다: 녹색(크롬(III) 산화물과 아세트산 구리), 적색(납(II), IV) 산화물 및 황화수은), 황색(크롬산 납) 및 백색(초크, 삼산화비소)입니다.
팩의 1885년 표지 만화에서 조셉 케플러는 줄무늬 사탕, 의사, 무덤 속 육식동물 사이의 '상호 우정'을 묘사함으로써 사탕 속 첨가물의 위험성을 풍자했습니다. 1906년까지 첨가물의 위험성, 식품업계의 폭로, 공공 압력에 관한 연구에 의해 미국 최초의 사탕을 포함한 식품 및 의약품 규제법인 순수식품 및 의약품법이 통과되었습니다.
할로윈
오늘에 이르기까지 핼러윈 기간 동안 무료 사탕을 받기 위해 집집마다 가는 과정은 미국 전역의 아이들에게 큰 매력이 되고 있습니다. 1년 중 하루는 이웃의 초인종을 울리는 것이 사회적으로 허용되는 날입니다. 전국의 아이들은 인형을 입고 집집마다 돌아다닙니다. 대신 각 가정의 주민들은 아이들을 위해 과자를 우아하게 사서 조금씩 나눠줍니다.
1970년대 중반과 마찬가지로 과자의 주요 형태는 미리 포장된 과자입니다. 부모는 각 제품의 품질 관리를 위해 미리 포장된 사탕을 아이에게 먹일 수 있도록 훨씬 편하게 느끼고 있습니다. 그 결과 브랜드 이름의 사탕은 할로윈과 현재에 이르기까지 스테디셀러가 되고 있습니다. 몇몇 사탕은 2022년 핼러윈 사탕의 톱3이었던 리스컵, 킷캣, 스니커스 등 트릭 오어트리터들에게 인기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할로윈에 음식을 나눠주는 전통은 기독교 전통에서 유래한 올 할로윈 데이(All Hallows Day) 또는 올 세인츠 데이(All Saints Day) 공휴일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이날 아이들은 온 마을을 여행하고 도중에 기도를 올립니다. 이 아이들은 주로 돌아가신 모든 사람들을 위해 기도했습니다. 기도하는 사이에 이 아이들은 또한 그들 마을 사람들의 문간에 도착합니다.
그들의 행동에 대한 보상으로 그들은 집 주인이 만든 소울 케이크라고 불리는 수제 케이크를 받았습니다. 이 소울 케이크들은 비스킷 모양을 닮았고, 보통 다른 재료 중에서도 건포도나 계피로 채워져 있었습니다. 이 시기에 가난한 사람들에게도 많은 케이크가 주어졌습니다. 이 소울 케이크들은 단 것을 대가로 이 아이들에게 열심히 기도할 동기를 주었습니다.
사탕을 제공한다는 아이디어는 1950년대까지 완전히 개념화되지 않았습니다. 그때까지 많은 가정이 아이들에게 소울 케이크를 계속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탕 생산자들에 의해 할로윈 공휴일이 자사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마케팅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 결과 많은 가정이 사탕 제품을 사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캔디 제품의 주된 매력은 저렴하고 준비에 시간이 걸리지 않는다는 점, 대량으로 도착했다는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1970년대까지 사탕은 완전히 구할 수 없었습니다. 그 시점까지 기부자들은 할로윈을 위해 특별히 작은 장난감이나 동전을 만들거나 패키지를 계속했습니다.
수제과자에서 사전 포장과자로의 이행의 주된 원인은 조작된 식품에 관한 억측의 결과였습니다. 그동안 많은 부모들은 자녀가 핼러윈 용품 안에서 바늘이나 유독 화학물질에 노출되어 있는 것을 걱정했습니다. 포장이 없기 때문에 사람들은 나눠줄 예정인 식품에 위험한 물질을 넣는 것이 훨씬 쉬워졌습니다. 이러한 우려는 위험한 핼러윈 치료에 관한 의료상의 주의에 관한 많은 허위 보고 때문에 높아지고 있었습니다.
그 결과 포장된 사탕이 도입되었을 때 학부모님들은 아이들이 할로윈 축제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할 가능성이 훨씬 높아졌습니다. 그들은 스티커가 찢어지기 때문에 공장에서 포장된 과자를 만지작거리는 것이 훨씬 힘들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누군가 제품에 영향을 미치려고 하면 너무 두드러집니다.
최근 통계로 판단하면 할로윈 사탕이 여전히 수요가 높은 것은 분명합니다. 2021년만 해도 핼러윈 사탕 수익은 적어도 '3억2400만달러'에 달했습니다. 이 보고서에 따르면 할로윈 사탕 수요는 '2019년보다 59.8%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숫자들로 미루어 할로윈은 미국인들에게 여전히 큰 문제라고 추측할 수 있습니다. 미국 국민에게 더 큰 문제는 과자를 트릭 오어 트리트먼트로부터 받는 행위입니다. 캔디는 할로윈 시즌의 정석으로 남아 참가자들에게 가장 큰 매력이 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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